블로그를 만든지 50일 째, 거의 매일 한편의 포스트를 올리고 있는 중입니다.

 

2달이 다 되어가는데 아직 평일 일일방문자수가 100명 겨우 왔다갔다 하네요. ㅎ 이슈관련 글을 전혀 올리지 않아서 그런지 정말 방문자 늘어나는 속도가 느리네요.

 

 

 

 

보통 이렇게 느리면 일반적으로 첫번째 생각은 티스토리라서 네이버검색 유입이 적어서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예상 외로 현재 네이버의 유입이 다음보다 6배 이상 많은 상황입니다. 보통 초기에는 daum, 구글 쪽이 더 많은 편인데 좀 신기하네요.

 

 

 

 

훔~ 현재 상황에선 아직 만든지 얼마 안 됐고, 포스팅 내용이 부족해서 검색유입이 적은 것이 아닌가 싶네요.

 

방문자숫자를 늘릴려면 조금 더 적극적으로 이슈, 검색순위 높은 글을 올리면 되기는 하지만, 모 하루이틀 할 것도 아니고 오랫동안 할 것을 생각하기 때문에 너무 숫자에 연연하지는 않을려고 합니다.

 

ㅎ;; 그래도 사람이라는게 안 그렇다고 느린 것에 답답함을 느끼는 건 어쩔 수 없네요.

 

 

 

 

조금 더 깊은 내용이나 사람들에게 관심이 많은 글을 올릴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드림큐 준회원에 잠시 가입했었는데 제대로 수익을 낼려면 유료결제를 해야하더군요. 적은 금액도 아니고 10 ~ 30만원 정도.

 

사실 초보블로거들은 홍보할 줄도 모르고 방문자늘이기도 힘듭니다. 공연히 유료결제했다간 돈낭비만 하죠. ㅎ 뭐든 정말 만만한 건 없는 것 같습니다.

 

링크 - 블로그로 돈벌기, cpc와 cpa광고(바로가기) 

사업자 정보 표시
진이의 고민상담소 | 김상진 | 경남 합천군 용주면 공암1길 8-11 | 사업자 등록번호 : 598-99-00156 | TEL : 010-4706-1810 | Mail : mondhof@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6-경남합천-003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 Recent posts